투고 리플 Free

갠홈한번 날리고 무서워서 따로 백업한 것들

Link

 

No. 50

또다시 돌아온 태블릿 살말의 기간

있으면 좋겠는데 막상 사면 잘 안 쓸 것도 같고
그렇지만 가지고는 싶고 의외로 잘 쓸 수도 있고
이랬는데 안 쓰면 쓰게된 돈이 너무 크고

그렇다고 중저가형을 사자니 그 돈이면 좀더 보태서 대기업 제품을 사겠다의 무한 고민 굴레에 빠져있습니다

고민만하고 중저가형도 살 돈이 없어서 그냥 고민만 해요

주인장

마지막으로 그림 그린게 언제지 했는데 2월이네
이정도면 그림 재활이 아니라 그림 심폐소생

오월

태블릿이,,,,,,,,,,, 갤탭 아이패드같은거 가리키는거지??
흠.. 난 그림은 안그리지만 게임기로서 진자 충실히 사용하고잇는데... 빵이는 싑덕겜도 잘안하지
난 카페에 바느질하러도 종종가서 작업브금용으로 영상볼때도 마니 써
무겁긴한데........... 난 뭘하든 영상 틀어놓는타입이라........
난 첫월급으로 1년할부 냅다긁음 (그래서 몇달 거지엿음)
빵은 이러ㅓㅎ게 어리석게 구매하지말도록...

주인장

앜ㅋㅋㅋㅋㅋㅋ 나 중고매물만 봤어서 새제품 할부는 생각도 안 해봤는데 할부..? 나쁘지않을지도(?)
나는 좀 일상생활 기록용이나 정리용으로 쓰고싶어서 산다면 그 키보드도 같이 사고싶거든?
근데 이러면 더 무거워지고 그리고 내가 진짜 바라는 성능을 생각하면 가벼운 노트북을 사는것이 낫지않나 싶어져서 맨날 고민함 하... 구매하게된다면 월이의 후기도 참고할게

No. 49

요즘 슨스랑 숏폼에 시간을 너무 많이 써서
폰에 X랑 인스타랑 유투브 다 지웠더니 확실히 일찍 자게됐다
폰으로 할게 없으니 폰을 안 보고
아무것도 안 한 채로 누워있으니 눈이 감겨서 잠드는 루트가 됨

사실 누운채로 오디오북을 듣거나 라디오를 켜두긴하는데
이것도 눈을 감고 시각적 빛 자극이 없으니까좀 듣다가 금방 잠든다

일다닐 때는 확실히 좋은 듯
웃긴건 휴일에는 빔프로젝트나 거실 티비로 유투브 봐서 이때는 또 개늦게잠

주인장

촤근 기특한 일
토담이 밥 잘먹거 몸무게 늘었다네요 후훗

한개

어머 너무 기특해!!! 뽀뽀 백만번 해줘야해

주인장

그치!!!! 그래서 해줬어 뽀뽀 백만번

No. 48

  #member only

주인장

쉬는 날 개꿀잠을 잤다!!
푹 쉬었다 짱!!!!

오월

개꿀잠 잣어~~~~~~~~이러고 로그인햇다가 엉,,,됨
푹쉴수잇게 이것저것 보장하라

주인장

이것저것 보장하라
직장인에게도 방학을 달라 소리침!!!

No. 47

클릭 시 원본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OPEN

주인장

-화성의 아이 中(김성중)

주인장

#more

미래의 내가 완성해줄거야...

No. 46

클릭 시 원본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인장

그림 재활!

이미지 핀터레스트에서 찾아서 참고

오월

와 난 이런,, CG!!!!!!!!!!!!!!!!같은느낌 절대로 못내서 이렁거보면 신기해
빵이는 자료카피를 진자 잘하는듯! 난 이게 안되어서 성장도 뎌딘데, 빵 카피력 좀 쎄비고싶다

주인장

우쭐빵됨!!ㅋㅋㅋㅋㅋㅋㅋ
칭찬에 어깨 으쓱으쓱~~ 맞아 근데 성장에 도움이 되는지까진? 잘모르겠다ㅋㅋㅋㅋ
나에게도 월이의 갓데포르메 실력을 주세요 서로의 실력을 쎄비지 믹스마스터

No. 45

그림 안 그린지 오억년이 됐더니 어떻게 그리는지 진짜 까먹었다
어떻게 그리냐

No. 44

  #member only

주인장

#memo 대머리 아이언 고양이

#member only #more
작년 연말부터 올해 1월 말까지
토담이 입원, 퇴원, 재입원, mri검사, 수술, 안 좋았던 예후, 회복, 진짜 집으로 귀가까지 진짜 많은 일이 있었다

결론부터 쓰자면 토담이 수술은 잘되었고 집으로 잘 돌아왔답니다
뇌종양으로 머리를 수술해서 머리털 박박 밀리고 두개골 깨고 들어간거라 깨진 뼈 대신 이제 머리에 철이 들어간
대머리 아이언 고양이


그때는 정신이 없었는디 지금 생각해보니
1. 토담이한테 필요한 수술이 유일하게 가능하셨던 분
2. 새벽타임 일, 월, 화만 출근하셨음(토담이 월요일 새벽최초 입원)
3. 심지어 딱 이번 1월까지만 이곳에서 근무하심

이 모든 조건을 맞춰서 어찌 다 어렵다 힘들단 상황에서 유일하게 희망적인 이야기를 해주시고 수술까지 진행해주시고 무사히 집까지 올 수 있게 해주셨네요
그저 감사할 뿐

자세히 쓰자면 진짜로 정말로 엄청나게 대박 많은 일이 있았는데
지금 글 쓰는게 새벽시간이고 토담이도 무사히 집에오니 그저 행복해 머리가 안 돌아가네요..ㅋㅋㅋㅋ


이번 일로 진짜... 새삼 반려동물 키우는게 쉽지않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수술이 잘 끝나서 집에왔지만 토담이가 먼저 내곁을 떠난다는 사실은 바뀌지 않으니까
이번일은 언젠가 미래에 있을 일의 예행연습이었다
다시 내곁에 함께해주는 이 시간에 감사하며 잘해주자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삼 동물병원은 진짜 비싸구나
혹시 반려동물을 키우거나 키울 친구들은 통장에 3천만원은 저금해두시길
-토담이 입원한 한달사이 수술비 포함 진짜 엄청 할인받았는데도 거진 1,200만원은 쓴 것 같은 집사 올림

주인장

우리 똑디 고양이
새삼 수술 받기 전에는 배변실수도 하고 진짜... 많이 아팠는데
수술 잘받고 집에 돌아와선 알아서 대소변도 가리고 기특하고 새삼스러워서 또 눈물이 나네

한개

#secret
비공개 댓글입니다.

주인장

#more
맞아 그리고 병원에서 입맛맞는 습식사료를 찾았더니 그것만 열면 벌떡 일어나서 밥달라고 애옹거리더라ㅋㅋㅋ
그정도로 회복해서 안심이야
내 옆에서 더 행복하게 지내다가 가도록..!


맞아 병원비는... 이번에 진짜 실감했어
애들 병원비는 얼마를 모아둬도 적당히가 없는 것 같더라ㅋㅋ큐ㅠㅠㅜ
같이 저금도 힘내자 끝까지 곁에서 잘 있다갈 수 있게...!

오월

#secret
비공개 댓글입니다.

주인장

#more
토담이정도면 조카 맞지!!!!!!!ㅋㅋㅋ큐ㅠㅜㅠ 그렇게 생각해주는게 오히려 감동이야

맞아 지금도 엄청 잘지내고 병원에서 맛있는 습식사료에 눈을 뜨더니 나 집오면 그거 달라고 역정낼 정도로 잘 회복했어
진짜 건강하자.. 너는 밥 잘먹고 똥 잘싸고 성질 잘내면 그게 효도야~

No. 43

  #member only

주인장

나에게 꿀과같이 달콤한 휴일을 주기 바란다

한개

#secret
비공개 댓글입니다.

주인장

#more
사실 나도오ㅋㅋㅋㅋ 그리고 한 살이라도 젊고 체력 있을 때 조금이라도 벌어두고 싶은 맘이 커서 알바 시작했어
어차피 인생에 장기적으로 돈이 필요하니까 그렇다면 조금이라도 체력 있을 때 벌어두고 싶어가지구
물론 건강 해치지 않는 선에서!<중요!!
어흐흑 맞아.!! 가만있으면 현상유지가 아니라 도태된다
이게 진짜 슬픔
사실 가끔... 자주... 그냥 이대로 고여있고 싶은데 그러면 당연하게도 썩어간다는게...
그래도... 흘러가야겠지 힘들더라도.. 흐흑
한개도 나도 파이팅!!! 힘들지만 흘러가며 살아보자..!!

No. 42

주인장

요즘 사카모토 데이즈 애니 보는데 죽이네요...
보면서 하... 나 오타쿠야.. 하게됨
특히 신이 맘에 드는데 성장형 기특한 올곧 선캐? 너무 좋아요
그리고 키 작은 것도 좋아요
아니 하지만 근데 애니를 보면 이 캐릭터를 좋아할 수 밖에 없게 만든다고요?

그려보고 싶단 생각도 했는데 서치하면서 원작 그림체의 선맛을 보니까
그냥 그림은 안 그리고 만화책 보고 싶은 사람이 됨

오월

빵 요새 슨스 잘 안보여서 모하구사나,,햇는데 홈을 은근 꾸준히 썻구나!??! 더 자주와서 감시해야했는데!!!!!!!!!!
즐타쿠하고사는거같아 좋다.
나한테도 표현하고 살도록.

주인장

즐타쿠 하고있어~~ 사실 엄마가 최근에 아는 분한테 넥플을 공유받아가지고 나도 꽁으로 보다보니 최근 애니 개많이 보고있어ㅋㅋㅋㅋ 윤택 캥거루 라이프
하 나도 월이 감시히러 슨스 가야하는데 맨날 일하고 돌아오면 몸져누움 상태되가지고 헝....
월이 보러라도 한번씩 갈게

No. 41

클릭 시 원본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인장

언제나 배경을 어떻게 그려야할지 모르겠음...ㅋ.ㅋ ㅋㅋ

주인장

그림 그림
점심으로 피자 먹어서 피자 그렸다

오월

아 귀여워~~~~~
빵이 그림은 먼가,,,정확해서???그게 넘 좋고 부러워
도시배경은 특히 어느정도 정확해야이쁜데 그걸 우리빵이 해냅니다
그러는 한편 피자처럼 말랑동글이도 잘그립니다

주인장

아니 그렇게 생각해주고 있었단말야? 캐감동이다...
그러는 한편
인스타에 올릴 용으로 그리다보니 최대한 먼가... 머글..(?)스러운 것 이것저것 도전해보는 중..!
칭찬에 압도적 감사 춤추는 건빵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