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50
No. 49
▶ 주인장 ◀
한개
▶ 주인장 ◀
No. 48
#member only
▶ 주인장 ◀
오월
▶ 주인장 ◀
No. 47
▶ 주인장 ◀
▶ 주인장 ◀
![]()
No. 46
클릭 시 원본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인장 ◀
오월
▶ 주인장 ◀
No. 45
No. 44
#member only
▶ 주인장 ◀
#memo 대머리 아이언 고양이
#member only #more▶ 주인장 ◀
한개
▶ 주인장 ◀
오월
▶ 주인장 ◀
No. 43
#member only
▶ 주인장 ◀
한개
▶ 주인장 ◀
No. 42
▶ 주인장 ◀
오월
▶ 주인장 ◀
No. 41
클릭 시 원본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인장 ◀
▶ 주인장 ◀
![]()
오월
▶ 주인장 ◀
▶ 주인장 ◀
이정도면 그림 재활이 아니라 그림 심폐소생
오월
흠.. 난 그림은 안그리지만 게임기로서 진자 충실히 사용하고잇는데... 빵이는 싑덕겜도 잘안하지
난 카페에 바느질하러도 종종가서 작업브금용으로 영상볼때도 마니 써
무겁긴한데........... 난 뭘하든 영상 틀어놓는타입이라........
난 첫월급으로 1년할부 냅다긁음 (그래서 몇달 거지엿음)
빵은 이러ㅓㅎ게 어리석게 구매하지말도록...
▶ 주인장 ◀
나는 좀 일상생활 기록용이나 정리용으로 쓰고싶어서 산다면 그 키보드도 같이 사고싶거든?
근데 이러면 더 무거워지고 그리고 내가 진짜 바라는 성능을 생각하면 가벼운 노트북을 사는것이 낫지않나 싶어져서 맨날 고민함 하... 구매하게된다면 월이의 후기도 참고할게